재즈(jazz)에 관하여

재즈 MZ세대의 힐링방법 재즈바

우해니 2023. 3. 26. 19:55

 

재즈 ( Jazz )는 

19세기 말과 20세기 초 미국 뉴올리언스의 아프리카계의

미국인에서부터 시작된 음악 장르입니다.

 

 

 

재즈는 록, 힙합, 팝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영향을  미치면서

미국의 민권 운동을 포함해 사회 및 문화운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습니다.

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재즈를 들으며 사람들이 재즈를 듣기로 선택한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첫번째. 음악 예술 형식에 대한 이해: 재즈는 종종 그 복잡성, 기술적 숙련도 및 즉흥 연주로 높이 평가됩니다. 많은 청취자들이 재즈 뮤지션의 기교적인 연주를 즐기고 음악의 도전적이고 복잡한 특성을 높이 평가합니다.

 

두번째. 감정과 표현: 재즈 음악은 기쁨과 흥분에서 슬픔과 성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감정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. 어떤 사람들은 음악의 정서적 깊이와 연결되고 그 안에서 위안이나 영감을 찾기 위해 재즈를 듣습니다.

 

세번째. 문화적 중요성: 재즈는 풍부한 문화적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 및 문화 운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. 어떤 사람들은 이 역사와 연결하고 장르의 문화적 중요성을 인식하기 위해 재즈를 듣습니다.

 

네번째. 개인적인 취향: 궁극적으로 사람들은 재즈를 즐기기 때문에 듣는다. 재즈는 매우 개인적인 음악적 선호도일 수 있으며 일부 청취자는 단순히 다른 장르보다 재즈의 사운드와 스타일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.

 

재즈

 

요즘 사람들 사이에서 부업, 창업, 제 2의 월급등의 다양한 돈버는 시스템을 가지려고

 

많이 노력을 하시는데요. 

 

이에 따라 육체적 피로, 스트레스 등등 사람마다 풀어주는 기준이 다릅니다.

 

저 또한 기존의 일 외에 제 2,3의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.

 

그래서 일을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쉬는것도 중요해 졌습니다.

 

저는 조용한 절에 가거나 집에서 향초를 피우면서 최대한 편한 자세로 쉬는 것도 있으며

 

정말 머리속이 어지러울땐 재즈바에 가서 공연을 듣고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.

 

그래서 지금부터는 여러분들께 힐링, 잘 쉬는 방법, 쉬는 노하우 등 

 

많은 것들을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습니다. 

 

잘 부탁드립니다~!! 감사합니다!